반려동물

애완동물 슈가글라이더 잘 키우기

donki 2020. 2. 12. 22:34

슈가글라이더 냄새를 이겨낼수 있겠는가!

 

슈가글라이더는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지독한 냄새를 보유한 애교가 넘치는 반려동물입니다. 어두운 곳을 좋아하는 야행성 동물이며 이로 인해 주인과의 유대감이 생성되어있다면 옷이나 이불속으로 파고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높은 동물입니다.

슈가들라이더가 좋아하는 음식(단거)

 

슈가글라이더라는 이름에 맞게 단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물론 초콜릿이나 유당이 포함되어 있는 음식은 피해 주셔야 합니다. 대부부의 애완동물은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여 구토나 설사나 생명에까지 위협이될 수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는 과일이 주식이며 이유기 때는 무설탕 요플레나 내용물이 없는 죽을 배식해주시면 됩니다. 성채의 경우 수분이나 영양소는 대부분 과일로 섭취를하며 곤충이나 고기를 통해 단백질을 보충받습니다.

과일이에 꿀을 갈아 먹는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견과류도 섭취를 하지만 많은 견과류를 섭취하였을경우 변이 딱딱해져 건강에 문제가 될수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의 장점

 

슈가글라이더는 사회성이 뛰어난 동물입니다. 무리 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없으며 핸들링 연습을 조금만 하셔도 금방 주인의 손을 거부하지 않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소흘 해지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핸들링을 처음부터 해주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핸들링을 받아들인 단계부터는 주인의 몸속으로 파고들어 장난을 치는 모습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가글라이더 주의 사항

 

슈가글라이더는 활동성이 뛰어나고 점프를 잘합니다. 폭이 넓은 케이지 본단 높이가 높은 케이지를 추천드립니다. 케이지 안에 다른 운동기구는 필요가 없습니다. 활동하실때에 케이지 밖으로 빼두시면 알아서 충분한 운동을 합니다. 슈가글라이더는 이빨이 영구치라 성채가 된 후 에는 이빨이 자라지않습니다. 이빨관리를 잘해주셔야합니다 너무 딱딱한 음식은 피해 주셔야 합니다. 물을 싫어하는 특성상 목욕은 매우 힘듭니다. 핸들링이 된다면 물티슈를 손에두시고 핸들링을 하시면 자연적으로 목욕을 하실수 있습니다. 케이지 밖에서 생활을 하시더라도 꼭 자기전에는 케이지 안으로 넣으시고 충분한 음식 섭취와 수분섭취를 도와주셔야 합니다. 밖에 꺼내어 두신후 잠을 청하시면 슈가글라이더는 이불속으로 파고들어 작은 움직임에도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핸들링이 된 성채의 경우 옷속에 품고 같이 산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꼭 도망갈 수 있다는 생각을가지고 조심해주셔야합니다. 슈가글라이더의 귀여운 애교에 빠지신다면 어느새 냄새따위는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그때까지만 참으시면 10년이상 행복한 반려생활을 즐기실수 있습니다.